애니멘토
상담서비스 개편안내

[7의물결 경제강의] 한국경제 껄껄 웃는 '북핵해결 ~ 세계평화' 지정학적 평화경제

<2019. 11. 12. ~  신문광고 매일 집행>


<2019. 11. 13. 신문광고>



<2019. 11. 15. 신문광고>



  성공적인 남북정상회담에 이어 북한과 미국의 한반도 비핵화 회담까지 남북은 빠르게 평화와 통일을 향한 길을 걸어가고 있지만 밖으로는 일본과 중국의 견제, 안으로는 북한 경제개발 비용부담과 높은 실업율 등 아직은 넘어야 할 산이 많습니다. 그러나 이 모든 문제는 남북이 4+3일 순환근무하는 7일경제 행복한 일자리창출로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
  7일경제연구소는 지난 2012년부터 공간공유를 통해 주4~3일근무, 7일경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는 7일경제 이론을 연구, (주)멘토뱅크에 컨설팅하여 연간 25억의 기존 매출을 3년간 연매출 100억으로 성장시킨  노하우로 5년 이내에 연매출 500억 달성을 목표로 도전하고있습니다. 


이제 (주)멘토뱅크의 성공사례를 통해 4일근무 연봉동일+3일근무 신규채용으로 7일경영 1등기업이 되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 7일경제 강의 및 토론회를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. 기업이 공간가치를 공유하면 인재발굴, 인재경영 효과가 높아지고 세상을 바꾸는 1등기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. 정부가 7일경제로 공간가치를 높이면 세계강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. 남북통일과 인류평화에 관심있으신 분은 물론, 공간공유 가치경영으로 노사갈등을 해결하고 싶으신 경영자 분들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
[북한의 전투경제와 70년 전투경제]

북한의 핵과 미사일 개발은 자본주의 무한경쟁에서 뒤쳐질 수 밖에 없었던 독재체재와 김일성 세습정권이 탄생할 수 밖에 없는 역사적 배경과 국제적 환경에서 70년간 투자된 군수자원을 활용하는 전투경제가 선택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방법이자 혁신 국수경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. 





[휴전선에 아시아 UN설립은 아시아분쟁 예방경제]
군사분개선 내에 아시아 UN본부를 설립한다면 남북 평화를 유지하는 전쟁예방 경제지역을 선포할 수 있습니다. 그러면 공유와 상생문화를 통해 남북의 전쟁을 예방할 수 있으며, 이러한 방법은 국제분쟁 예방을 위한 제도로 정착될 수 있습니다.






[남북의 4+3근무제는 지정학적 평화경제]
외자유치를 통해 주4~3일 근무, 7일경영하는 7일경제지역을 군사분개선 내에 남북이 공동으로 설립하여 북한주민은 주3일근무, 남한주민은 주4일 순환근무 한다면 남북한 모두에게 행복한 일자리를 지원할 수 있어 지정학적인 평화경제를 완성하고 증세없는 통일을 이룩할 수 있습니다.





[세계의 4+3연합은 지구사랑 녹색경제]
한국의 평화를 위해 참전해준 21개국이 함께 4+3연합을 설립, 국가간 공간과 기술뿐 아니라 인적자원까지 공유하는 주4~3일근무, 7일경제를 확대해 간다면, 6.25참전국에 대한 보답과 함께 세계인의 4+3근무제로 확대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전 세계가 부족한 공간을 나눔과 공유의 7일경제로 해결할 수 있어 푸른 지구를 위한 녹색경제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.






[미국의 남북전쟁은 노예해방 노동경제]
미국의 남북전쟁은 노예제도 폐지를 가져왔으나 해방된 노예는 북부 공업지대 노동자가 되어 시간의 노예로 전락하였습니다. 그리고 미국의 산업경쟁력을 가져와 세계 강국의 길이 열렸습니다.

 




[세계의 4+3경영은 노동해방 인본경제]
4+3연합의 평화경제를 통해 전 세계로 4+3경영이 확산되면 세계인이 공간공유는 물론 기술, 자원, 전문인력까지 공유하는 공존문화를 이룩하여, 생산노동은 AI와 로봇이 해결하고 인간은 일하는 날보다 쉬는 날이 점점 늘어나 노동해방, 인본경제를 이룰 수 있습니다.

 




[일자리가 넘쳐나는 7의물결운동은 공간해방 공존경제]
주4+3일근무로 시작된 공유와 상생의 7의물결운동은 모든 공간과 시설을 공유하여 더이상 공간을 사고 팔 필요가 없는 공간해방 공존경제를 이루고 누구나 하고싶은 것을 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인, 신인류를 탄생시킬 것입니다. 

 





● 강의·토론회 일정
① 일  정 :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, 오전 11시
② 문  의 : 02-737-7365
③ 참가비 : 연회비 333만원
④ 장  소 :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 1가 신문로빌딩 6층, 7일경제연구소 강의실







※ 약도




태그

# 7일경제 # 경제강의 # 남북회담 # 북핵 # 북핵해결 # 세계평화 # 주4일근무 # 지소미아 # 지정학적 # 평화

댓글 0

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